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면도꿈 수염꿈 해몽 총정리

고고씽하자 2018. 4. 26. 22:38


안녕하세요?

성인들이시라면 지속적으로 자라는 수염 때문에 수시로 면도를 해 주어야 하는 것이지요. 몇 일만 제 때에 깍아주지 않으면 지저분해서 정말로 보기 싫은 것이기도 하구요. 오늘은 면도하는 꿈은 어떤 의미를 해석되는지? 수염꿈 은 어떤 해몽이 가능한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면도꿈 해몽 수염꿈 해몽

꿈 속에서 수염이 지니는 의미는 권위나 남성을 뜻해요. 자신의 자존심을 상징하기도 하구요. 꿈속에서 면도를 하게 되는 것은 일을 마무리 하거나 고민이나 문제점 등을 해결하기 위한 노력 등을 의미해요. 이것과 관련해서 다양한 해몽이 가능하며,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서 아래와 같아요



면도꿈 수염 깍는꿈

건강이나 체력이 떨어지거나 문제가 있는 것을 말해요. 수염도 깍는 정도나 형태에 따라서 길몽일 수도 있고 흉몽일 수도 있어요. 대충 깍게 되는 것은 흉몽이예요. 부부나 연인사이에 다툼이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그러나 거추장스럽고 지저분해서 수염을 깍게 되었다면 길몽이래요, 본인의 괴롭히고 힘들게 했던 것들이 말끔히 정리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예요


수염이 나는 꿈은 길몽이예요

어렵고 힘들었던 환경과 여건이 좋아지면서 경제가 좋아지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예요. 재물운과 관련되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금전적인 여유가 생길 수 있어며 아래 참고하세요




이발소에서 면도하는 꿈도 길몽이예요

이발사의 도움을 받아서 면도를 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서 현실에 있어서는 다른 조력자나 귀인의 도움을 받아서 문제를 해결 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면도 해주는 꿈도 좋은 의미라고 하네요

본인이 다른 사람의 면도 해 주는 것은 그 사람의 어려움을 대신해 주게 되는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로 인해서 그 사람과 친숙해지면서 마음을 사로잡게 되는 것이구요



다른 사람이 면도하는 것을 보는 것도 좋은 의미예요

꿈속에서 본 그 사람에게 좋은 일이 생길 수가 있어요. 어렵고 힘든 문제들이 해결되는 과정을 지켜보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예요


수염이 불에 그을리는 꿈은 흉몽이예요

예상치 못한 사고를 당할 수가 있어요. 그리고 재정적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구요



수염 뽑히는 꿈은 흉몽이예요

본인의 외로운 감정을 나타내는 것이예요. 그리고 돈과 같은 경제적인 문제로 골치아픈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해요.


면도를 계속해도 수염이 깍이지 않는 것은 흉몽이예요

어려운 현실을 벗어나거나 타파하기 위해서 아무리 노력하고 발버둥친다고 하더라도 해결되지

못하는 것을 의미해요. 헛고생 내지는 헛수고만 하게 되는 것을 의미 해요


면도중에 면도기가 부러지는 것도 좋지 않아요

재물이나 경제적 손실이 발생할 수가 있어요. 혹은 동업자나 조력자에게 문제나 사고가 생길 수 있은 것을 의미해요



그 외에도 면도꿈, 수염꿈 해몽에 대한 다양한 것들은 꿈해몽, 운세 사이트 등을 참고로 하시기 바래요. 또한 이런 해석에 지나치게 연연해 하거나 맹신하는 것도 좋지 않다고 하네요. 이상은 면도꿈, 수염꿈 해몽 에 대한 포스팅이었어요, 감사합니다


0. 처방전 재발급 비용 방법 유효기간

0. 숙취 속울렁 숙취 해소법 7가지

0. 운송장번호 모를때 송장번호 없이 택배확인 하는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