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그 여포 뜻 배틀그라운드 존버 뜻 과 유래 총정리


안녕하세요?

죽느냐? 죽이느냐?의 무한 서바이벌 게임을 통해서 최후의 1인이 되는 것이 바로 배틀그라운드, 배그라는 것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권모술수도 있고...배신도 있고...정의도 있고...다양한 무기들과 다양한 상황들이 연출되기도 하는 것이구요



하지만 초기 배린이들에게는 게임의 룰 만큼이나 외우기 힘들고 많은 것이 배그 용어들이구요. 그래서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배그 용어 중에서 배그 여포 뜻은 어떻게 되는지? 배틀그라운드 존버 뜻 은 어떻게 되고 어디에서 유래되었는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배그 여포 뜻

적을 찾아서 적극적으로 교전을 하는 플레이나 전략을 말해요. 배그에서 사용되어지는 용어로서 그 탄생은 삼국지로 거슬려 올라간다고 하네요.

삼국지에서 가장 용감하고 적극적인 전투를 벌이기를 좋아하는 여포에서 유래되었다고 하네요.

"최선의 공격이 최선의 방어"라는 생각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전투에 임하고 싸우는 것을 말해요



총이나 장비만 믿고 적을 쫓아다니거나 공격하는 사람을 말해요. 좋은 의미로는 용감한 것이고

나쁜 의미로는 무식한 행동(?)인 것이지요. 실력이 있고 조건이 갖추어진 상태에서 이런 행동은 멋지고 승리할 확률이 높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무모한 죽음을 당하기 일쑤인 것이구요



배그 존버 뜻

존*나게 버틴다는 뜻을 의미하는 것으로서 배틀그라운드 존버 라고 해요. 적당한 곳에서 은폐, 엄폐를 이용해서 자기장이 줄어들때까지 버티는 것을 말해요. 그리고 상대방들끼리 싸우면서 경쟁자들이 줄어들 때까지 기다리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구요. 



일반적으로 마지막 남은 생존자들끼리 싸우지 않고 일정한 장소에서 계속 버티는 것을 의미해요. 적극적으로 전투에 임하는 배그 여포와 반대의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각자의 스타일과 상황에 맞도록 적절히 응용하는 것이 승리의 지름길이 아닌가 싶네요. 이상은 배그 여포 뜻, 배틀그라운드 여포, 배그 존버, 배틀그라운드 존버 뜻 에 대한 포스팅이었어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