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그 후라이팬 배틀그라운드 갓라이팬 기능 과 탄생배경


안녕하세요?

총탄이 난무하는 현장에서 최후의 1인으로 살아 남아야만 진정한 승자가 되는 게임이 바로 배틀그라운드, 배그라는 것이지요.

3D게임이기 때문에 현실감을 최대로 살려서 전 세계 수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한 꺼번에 받고 있는 핫한 게임이구요. 배그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갖추어야 할 요건들이 참으로 많아요.



상대방을 한 방에 킬 할 수도 있어야 하고...각종 무기들도 잘 다루어야 하고....상대방의 공격을 예측하거나 지형지물들도 잘 분석해야 하구요. 한 마디로 무한 생존 서바이블 게임이기 때문에 모든 것을 잘 해야 한다는 것이지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적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하는 배그 후라이팬 탄생배경은 어떻게 되고, 배틀그라운드 갓프라이팬 기능 은 어떻게 되며 어떨 때에 사용하는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배틀그라운드 배그 후라이팬 탄생배경

참으로 어이 없게도 개발자의 실수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하네요. 개발자들이 제품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테스트버젼으로 후라이팬을 넣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기에다가 방탄기능도 넣었구요

본 제품을 출시할 때에 제거를 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실수로 그냥 넣고 말았다고 하네요. 그런데 그것이 전 세계 유저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상황이구요. 그래서 그냥 놔 두고 있는 상태라고 하네요



사실상 전쟁터에서 후라이팬이라는 것이 정말로 우스꽝스럽고 말도 안 되는 것이잖아요. 방패도 아니고...방탄복도 아니고 말이예요.

그렇지만...수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은 사실이예요. 때로는 실수로 한 행동들이 엄청난 결과를 초래하는 경우가 있잖아요? 배그 후라이팬도 그런 것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참고로 다는 위치는 허리와 엉덩이 사이지만....전투중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이 곳에 총알을 맞으면 방어를 해 주어요. 하지만 가장자리 부분은 방어가 되지 않기 때문에 범위는 좁아요




배틀그라운드 갓라이팬 기능

재미삼아.....실수로 만든 것이 전 세계 유저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유는 방탄기능이 있기 때문이예요. 후라이팬의 모든 부분들이 다 방탄기능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엉덩이에 차고 앞만 보고 달려갈 때에 정말로 유용해요. 뒤에서 오는 총알이나 각종 무기들로부터 안전하게 본인의 보호해 주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붙여진 이름이 "갓라이팬"이구요




또한 차에 탑승시 총 쏘는 모션에서 프라이팬을 이용해서 얼굴로 날아오는 총탄을 맞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가 있어요. 길을 걸을 때에도 날아오는 총탄을 막는 역할도 하구요. 각자의 스타일이나 상황에 맞게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가 있어요. 배그 근접무기 중에서 가장 데미지가 높은 것이기도 하구요




앞에서 날아오는 총탄이나 적들을 피하기 힘든 전쟁사항에서 뒷 부분까지 살핀다는 것은 정말 힘드니까요. 그런 부분들을 후라이팬이 대신해 주는 것이니까 정말로 유용한 무기라는 것이지요. 그래서 인기도 많고...그래서 이상한 모양새이지만 없애지도 못하는 것이구요

이상은 배그 후라이팬, 배틀그라운드 갓라이팬 기능 과 탄생배경에 대한 포스팅이었어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