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커피 부작용 과 버터커피 효능 


안녕하세요?

건강하고 슬림한 몸매를 위한 다이어트라는 것은 동서고금,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평생해야 하는 것인 것 같네요. 그렇기 때문에 다이어트와 관련된 상품이나 업체들도 넘쳐 나구요. 세계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호식품 1위인 커피를 이용한 다이어트도 있다고 하네요.



무가염 버터와 커피를 이용한 방탄커피가 그 주인공이예요. 버터커피라고도 불리어지고 있구요. 그래서 오늘은 방탄커피 부작용 효능 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버터커피 부작용 은 무엇인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버터커피 방탄커피 효능(효과)

첫째 > 다이어트 효과

커피에 무가염 버터를 넣어서 하루에 2잔 정도 꾸준히 마시게 되면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네요.

공복에 마셔도 별로 상관이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활력과 집중력을 불어 넣어 줄 뿐만 아니라 식욕을 억제시켜 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구요. 그래서 집에서 직접 만들어서

장복을 하시는 분들도 많구요


둘째 > 에너지 향상

에너지 회복에 좋기 때문에 미국에서는 아침식사 대용으로 방탄커피 한 잔을 마시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네요. 당이 떨어지는 현상을 줄여 줄 뿐만 아니라 집중력을 높여주면서 생산성 향상에도 좋다고 하네요. 참고로 이 커피는 어떤 창업가가 티벳에서 에너지를 보충하기 위해서 커피에 무염버터를 넣어서 먹게 되면서 탄생되었다고 하네요



셋째 > 집중력 향상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내 줄 뿐만 아니라 단시간에 에너지를 공급해 주면서 생산성을 향상시켜 주게 되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네요. 뇌를 자극시켜 주면서 집중력을 높여주는데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수험생이나 머리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좋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방탄커피 효과는 다양한 것들이 있다고 하니까 자세한 것은 인터넷 등의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래요. 하지만 무조건적인 맹신은 좋지 않다는 점도 같이 알아두시구요


버터커피 방탄커피 부작용

커피에 함유되어 있는 버터 때문에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질 수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버터커피만으로 다이어트를 할려는 사람들의 경우에는 영양결핍이나 불균형을 초래할 수가 있다고 하니까 주의하셔야 된다고 하네요. 또한 아침식사 대용으로 하기에는 오히려 체중 증가를 유발할 수가 있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하구요. 


실제로 플라시보 효과만으로 그칠 수도 있구요. 건강한 다이어트라는 것은 균형있는 식단, 적절한 운동 등의 조합된 것이 아닐까 싶네요? 이상은 방탄커피 부작용, 버터커피 효능 에 대한 건강포스팅이었어요. 감사합니다


댓글